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일릿 "르세라핌·뉴진스와 차별점? 어떤 순간이든 과몰입" [스타현장]

  • 용산=이승훈 기자
  • 2024-03-25

걸 그룹 아일릿(ILLIT)이 하이브 내 걸 그룹 르세라핌, 뉴진스와의 차별점을 자랑했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아일릿은 르세라핌, 뉴진스에 이어 하이브가 탄생시킨 세 번째 걸 그룹이자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이 만든 첫 걸 그룹이다. 지난해 9월 종영한 JTBC '알유넥스트(R U NEXT?)'를 통해 비주얼과 보컬, 퍼포먼스 실력, 표현력, 장르 소화력을 지닌 5인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됐다.

때문에 데뷔 전부터 '하이브 막내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아일릿. 민주는 "부담감이 없었나"라고 묻자 "하이브에 본받을 수 있는 선배님들이 많고, 데뷔를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걸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억하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연습하고 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는 아일릿이 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어 민주는 "우리 팀의 매력은 어떤 순간이든 과몰입을 한다는 점이다. 팬분들께서도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 무대에서는 즐기는 모습에 과몰입을 하고, 무대 밖에서는 우리끼리 즐기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아일릿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슈퍼 리얼 미'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용산=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