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현무 "주식 일절 NO..국채·채권 투자 선호" 재테크 공개 [사당귀]

  • 윤성열 기자
  • 2024-03-23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C 전현무의 재테크 비법이 공개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사당귀')에서는 전현무가 재테크 비법을 처음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주식을 아예 안 한다"며 "국채, 채권 등 안전 자산 위주로 투자한다"며 위험 자산 대신 안전 자산을 선호한다고 밝힌다. 장민호 또한 "나 역시 채권 같은 안전한 자산에 투자하는 편"이라고 말했다고 해 안전 재테크 비법에 또 무엇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박명수는 "15년 전 3000만 원을 투자했던 회사가 1년 뒤에 상장 폐지됐다"며 "3000만 원이 0원이 됐다"라고 뼈아픈 사기 경험을 말해 안쓰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박명수는 전원주로부터 30억 자산가의 남다른 비법을 전해 받는다. 전원주는 "부동산은 급매로 사야 손해가 없다. 그중에서도 제일 중요한 것은 장기 투자"라며 "지금도 백화점에 가지 않는다. 떨이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동대문, 남대문 야시장을 자주 간다"고 말한다.

특히 전원주는 "며느리가 집에 올 때마다 100~200만 원씩 용돈을 주는데 며느리를 집에 오래 있게 하려면 용돈을 늦게 주면 된다"며 짠순이 이면의 배포가 큰 시어머니 면모를 드러냈다고. 24일 오후 4시 4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