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 언니 휴대폰 압수해라"..김희선이 버럭한 '송윤아 셀카 논란'..오늘도 정면샷 투척[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4-03-20

배우 송윤아가 '셀카 논란' 이후 정직한 셀카로 또 한번 근황을 알렸다.

송윤아는 20일 자신의 계정에 "아닌 셀카밖에 올릴게 없어요. 오늘도 굳데이"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송윤아가 방에서 책장을 배경으로 셀카를 촬영한 모습이 있었다.

그는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정면 셀카를 촬영했음에도 깨끗한 피부와 뚜렷한 미모를 자랑했다.


송윤아는 앞서 정면 셀카를 공개했지만 과하게 꾸밈 없는 모습, 각도를 무시한 정직한 구도로 뜻밖의 '셀카 논란'을 불러일으킨 바. 지난 5일 그는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것 중 하나는 셀카였습니다"라고 하는가 하면, "음. 이 셀카도 아닌 거죠? 그냥 편하게 찍을게요"라며 사진을 공개했지만 김희선이 "이 언니 휴대폰 압수해라"라고 하는 등 유쾌한 논란이 불거졌다.

이날 송윤아의 새로운 셀카를 본 최명길은 박수치는 이모티콘을 남겼고, 문정희는 "그래도 예쁜 얼굴 너무 좋아요 따랑해요 우런니"라고, 한다감은 "언니~ 너무 오랜만이에요. 자주 좀 올려주세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네티즌들은 "점점 셀카 실력이 좋아지시네요, 지금은 이게 최고인 것 같아요! 가능하다면 예쁜 셀카를 더 보내도 괜찮을까요? 윤아언니 정말 보고 싶어요", "당신 피부는 나보다 훨씬 좋고 나는 20대 초반이에요. 너무 예뻐요 윤아 씨!", "셀카도 좋아요. 자주 올려주세요" 등 댓글로 응원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