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위대한 가이드' 오마이걸 효정·미미 "너무 가족 같은 분위기..찐 에너지 나왔다 "

  • 상암=한해선 기자
  • 2024-03-18

그룹 오마이걸 효정, 미미가 '위대한 가이드'에서 유쾌한 에너지를 예고했다.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예린PD, 신현준, 고규필, 효정, 미미, 이시우, 채코제, 피터 빈트, 크리스티안 부르고스가 참석했다.

효정은 "'위대한 가이드' 속 저희의 즐거운 여행 보시고 시청자들이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했다. 미미는 "함께 했던 시간이 감사했고 앞으로 살아갈 제 인생의 소중한 추억이 됐다. 여러분도 여행 감정이 뿜뿜 오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미미는 '지구오락실'에서도 핀란드, 발리에 여행을 다녀온 바. 그는 "제가 유일하게 여기서 홍일점으로 들어왔는데 유일하게 여자라서 걱정도 했는데 너무 배려를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 제가 어릴 때부터 존경하던 선배님들이어서 기대하고 긴장도 했는데 너무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효정은 "제 텐션이 높은 편이라 어느 정도 에너지를 보여줄지 고민했다. 너무 가족 같아서 저희 찐 에너지가 나왔다. 방송에서 어떻게 보일지 설렌다"고 말했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돼,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다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지난해 10월부터 8주간 이탈리아와 이집트의 여행기를 파일럿으로 선보인 '위대한 가이드'는 웃음과 정보, 힐링을 선사했고 올해 정규 편성됐다. 신현준과 고규필은 파일럿에 이어 정규에 출연한다.

'위대한 가이드'의 첫 번째 여행지는 영국으로 방송연예인 피터 빈트가 가이드를 맡았다. 여행 메이트로 신현준과 고규필, 오마이걸 효정, 배우 이시우가 함께한다. 두 번째 여행지는 멕시코로 방송연예인 크리스티안 부르고스가 가이드로 활약한다. 멕시코 여행에는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 오마이걸 미미와 여행 유튜버 채코제가 나선다.

'위대한 가이드'는 1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상암=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