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데뷔' NND "韓대중음악상에 이름 올리고파..연말엔 단콘 개최했으면" [스타현장]

  • 강남=이승훈 기자
  • 2024-03-15

보이 밴드 NND(엔엔디)가 단독 콘서트 개최를 염원했다.

NND(데인, 영준)는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리엠아트센터에서 데뷔 앨범 'Wonder, I'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데인은 데뷔 후 목표가 무엇인지 묻자 "뮤지션으로서 당연하게 단독 콘서트를 해보고 싶다. 연말에 단독 콘서트 개최를 목표로 열심히 노력해보겠다. 단독 콘서트를 했다는 건 그만큼 우리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생겼다는 거지 않나. 또 곡 레파토리도 많이 생겼다는 거니까 단독 콘서트를 목표로 열심히 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영준은 "많은 분들이 우리 노래를 들어주시고 좋아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 우리는 곡을 쓰는 밴드이다보니까 꼭은 아니지만, 한국 대중음악상에 이름을 올리고 싶다"라며 웃었다.

NND는 팝, 록을 기반으로 한 2인조 밴드로 보컬과 기타를 맡고 있는 데인과 키보드를 담당하는 영준으로 구성됐다. 밴드명 NND는 'Night N Day'의 약자로 '밤에도 어울리고 낮에도 어울리는, 24시간 들어도 지루하지 않은 음악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NND의 데뷔 앨범 'Wonder, I'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남=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