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피지컬: 100' 장호기 PD "시즌2 공개, 최선을 다해준 출연자 덕분"

  • 마포=최혜진 기자
  • 2024-03-14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 그라운드'(이하 '피지컬:100' 시즌2) 제작진이 시즌2로 돌아오게 된 소감을 전했다.

14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피지컬:100' 시즌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장호기 PD, 이종일 PD, 강숙경 작가가 참석했다.

'피지컬: 100'은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지난해 1월 첫 공개된 '피지컬: 100'은 한국 예능 사상 최초로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쇼(비영어) 부문 1위를 달성했으며, 82개국 톱10 리스트에 오르고 6주간 누적 시청시간 1억 9263만 시간을 기록한 바 있다.

이날 장호기 PD는 시즌2로 돌아오게 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시즌1에서) 출연자들이 최선을 다해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셨다. 그 덕분에 다시 한번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됐다. 시즌 1에 관심 주셨던 시청자, 활약해 준 출연자에게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그걸 보답하고 싶어 1년 동안 많은 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제작진들은 '피지컬: 100'이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장호기 PD는 "우리 프로그램은 100명의 멋진 출연자들이 만들어주는 거라고 생각했다. 우리 멋진 출연자들이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주셔서 사랑받을 수 있던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 기획할 때 세계 곳곳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편하게 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원초적인 승부, 스포츠라 쉽게 보실 수 있었던 거 같다. 이에 해외 분들도 자막 없이, 쉽게 볼 수 있지 않았나 싶다"고 덧붙였다.

강숙경 작가는 "언어장벽을 넘어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려고 했다. 잘될 거란 생각은 했는데, 이 정도로 잘 될 거라 생각하지 않았다. 보는 분들이 자신도 모르게 힘이 들어간 채 보는 콘텐츠가 있으면 좋아하시지 않을까 했는데, 좋은 결과가 나온 거 같다"고 전했다.

한편 '피지컬: 100' 시즌2는 오는 19일 첫 공개된다.
마포=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