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적재·로이킴·옥상달빛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 합류[공식]

  • 윤상근 기자
  • 2024-03-14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가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MPMG가 주관하고 민트페이퍼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봄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Beautiful Mint Life 2024, 이하 뷰민라)가 10CM 데이브레이크 루시 이승윤 페퍼톤스 소란 홍이삭 김필 김성규 콜드 죠지 터치드 너드커넥션 SURL 한로로 오월오일 등이 포함된 1차 라인업 발표에 이어 10팀이 추가된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1차 라인업 발표와 마찬가지로 2차 라인업 역시 페스티벌 전통 강자들과 신인 아티스트의 적절한 조합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5월 11일 라인업에 추가된 아티스트로는 로이킴과 신곡 'bow-wow'의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은 밴드 라쿠나, 호불호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보여주는 나상현씨밴드, 음악을 넘어 영화계까지 사로잡고 있는 올라운더 아티스트 김뜻돌, 신인 싱어송라이터 우시가 합류했다. woshi(우시)는 민트페이퍼 싱어송라이터 경연 프로그램 'ONE CONCOURS 2024(원콩쿨 2024)'의 우승자의 혜택으로 출연이 결정된 것으로, 유망한 신인 발굴 및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주려는 MPMG만의 인큐베이팅 선순환 구조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기도 하다.

5월 12일에는 국내 대표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적재, 오는 15일 10년 만에 정규앨범 '40'을 발매할 예정인 옥상달빛,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청춘을 노래하는 유다빈밴드, 국내를 넘어 해외 리스너들까지 사로잡은 주니, 독특한 가사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김현창이 라인업에 추가됐다 특히 2010년 첫 뷰민라 통해 대중 앞에 나섰던 옥상달빛은 오랜만에 페스티벌에 이름을 올리며, 특유의 따뜻한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