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베를린 영화제 휩쓴 '범죄도시4'.."거부할 수 없는 강렬한 재미"

  • 김나연 기자
  • 2024-03-14
한국 시리즈 영화 최초로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부문에 공식 초청된 '범죄도시4'가 월드 프리미어 상영 이후 쏟아지고 있는 해외 유수 매체들의 호평 세례를 담은 BIG4 호평 영상을 공개했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분)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분),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영화 '범죄도시4'가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성료한 이후, 해외 유수 언론들과 관객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공개된 BIG4 영상 역시 영화 '범죄도시4'의 기대 포인트와 함께 언론 매체들의 호평을 담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먼저 세계 3대 영화제 중 하나인 베를린국제영화제의 레드카펫에서 전 세계 팬들과 인사를 나누고 직접 사인을 하는 배우들의 모습은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프랜차이즈 '범죄도시' 시리즈를 향한 글로벌한 인기를 체감하게 해준다. 베를린국제영화제 현장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Berlinale Palast의 좌석을 모두 매진시킨 '범죄도시4' 는 1600명의 관객들로 꽉 찬 월드 프리미어 현장에서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으며 글로벌한 첫 상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음을 입증했다.

여기에 외 유수 매체들이 호평한 영화의 기대 포인트도 엿볼 수 있다. 영상 속 "이 영화는 완벽하다"(Variety), "통쾌하다, 즐겁다, 시원하다!"(Roger Ebert.com), "가장 짜릿한 오락 액션"(Screen Daily), "거부할 수 없는 강렬한 재미"(Deadline) 등 언론의 호평은 <범죄도시4>가 올 봄 짜릿한 액션 카타르시스, 매력적인 캐릭터, 그리고 더 깊어진 서사로 관객들을 매료할 것을 예고한다.

한편 '범죄도시4'는 4월 2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