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눈물의 여왕' 김수현 "예능이 내 본체, 떨려서 잠 못 자" [유퀴즈]

  • 이예지 기자
  • 2024-03-13
배우 김수현이 떨리는 '유퀴즈' 출연 소감을 밝혔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유퀴즈')에는 넷플릭스 아시아 태평양 콘텐츠 김민영 총괄, '사랑의 밥차' 이사장이자 배우 공효진의 어머니 김옥란, 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돌아온 배우 김수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김수현은 "너무 떨려서 일찍 왔다. 예능에서 보여지는 모습이 내 본체다. 보는 사람도 어색하고, 하는 사람도 어색하지 않을까 싶다"며 떨리는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잠을 잘 못 잤다. 눈에 퀭해져서 그런지 눈이 커진 것 같다"며 "만나서 반갑다"고 말했다. 훈훈한 비주얼과는 반전되는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출연한 '사랑의 밥차' 이사장 김옥란 씨가 배우 공효진의 어머니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모든 출연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실제로 녹화 현장에 공효진이 참석해 어머니의 첫 방송 출연을 적극적인 응원하기도.

또 넷플릭스 김민영 총괄이 출연해 '오징어 게임'의 흥행에 대해서 "처음 시나리오를 주셨을 때 질문하지 말고 해야 한다는 시각이 있었다. 반면에 누가 보겠느냐고는 반응도 있었다. 실제로 처음에는 악평도 있었다."고 회상했다.
이예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