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닭강정' 안재홍 "짝사랑 고백중 役, 주오남 이어 웹툰 싱크로율 100%"

  • 광진구=한해선 기자
  • 2024-03-13

배우 안재홍이 '닭강정'에서 또 하나의 싱크로율 100%의 캐릭터를 선보인다.

13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병헌 감독,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이 참석했다.

안재홍은 '닭강정' 출연 이유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새롭고 재미있는 얘기였다. 마치 닭강정을 먹는 것처럼 재미있어 보였다. 한번 맛보면 멈출 수 없을 것이다. 1회를 보면 어느 순간 10회까지 보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스크걸' 속 주오남 역으로 '은퇴작이 아니냐'라는 밈을 만들었던 안재홍은 "은퇴밈의 시초로서 어느 정도 자부심을 갖고 있다"라며 "이번에 맡은 고백중은 민아를 남몰래라고 생각하지만 티나게 짝사랑하는 인물이다. 민아가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황당무게한 사건을 목격한 유일한 목격자인데 민아를 다시 찾아오기 위해 최선만 사장과 고군분투한다"고 자신의 캐릭터를 설명했다.

안재홍은 "외적으로는 가르마 정도 탔다고 할 정도로 유사함을 느꼈다. 원작 캐릭터가 튀어나온 듯한 느낌을 주고 싶었다"라며 "내적으로는 이 작품의 화법을 고민하면서 맞는 톤 앤 매너를 구사하려고 했다"고 밝혔다.

'닭강정 '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김유정 분)를 되돌리기 위한 아빠 선만(류승룡 분)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안재홍 분)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

영화 '극한직업', 드라마 '멜로가 체질'로 재기발랄한 연출을 선보인 이병헌 감독, '극한직업' 주연 류승룡과 '멜로가 체질' 안재홍 그리고 김유정이 코믹 케미로 의기투합했다.

'닭강정'은 오는 15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
광진구=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