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싸이커스 "이번 컴백 뜻깊어, 책임감 커지며 긴장되고 설레"

  • 마포=최혜진 기자
  • 2024-03-07
보이 그룹 싸이커스(xikers, 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세은 유준 헌터 예찬)가 데뷔 소감을 밝혔다.

싸이커스는 7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에서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 이후 약 7개월 만의 신보다. 세계관의 아이콘인 '트리키(TRICKY)'가 준비한 튜토리얼을 끝내고 본격적으로 싸이커스만의 가능성, 좌표를 찾기 위해 시행착오 속에서 첫 번째 미션을 수행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이날 싸이커스의 리더 민재는 "이번 컴백은 여러 의미로 뜻깊다. 얼마 전 월드투어 좋은 무대, 음악에 대한 책임감이 커져서 긴장도 되고 설렌다"며 "전력을 다해 준비했다.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멤버 준민은 "컴백을 준비하면서 느낀 점이 많다. 싸이커스의 다양한 점을 보여주고 싶어 음악, 퍼포먼스 등도 열심히 준비했다. 성장한 싸이커스의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이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멈추지 않고 앞을 향해 전진하는 싸이커스의 에너지를 표현한 타이틀곡 '위 돈트 스톱'과 수록곡 '트라이얼 앤 에러(웨어어바웃츠)'(Trial And Error(whereabouts)), '레드 선'(Red Sun), '슈퍼칼리프래질리스틱'(Supercalifragilistic), '온갖 맛이 나는 젤리', '브레이크 어 레그'(Break A Leg)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6곡이 담겨 있다.

한편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는 오는 8일 오후 2시 발매된다.
마포=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