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재욱♥' 카리나, 열애 사과 후 첫 심경 "어떤 말 해야할까.."[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4-03-07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 열애 관련해 사과 후 첫 심경을 밝혔다.

카리나는 7일 팬 소통 플랫폼 버블을 통해 "어떤 말을 해야 할까 고민을 정말 많이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걱정도 많이 하고 선뜻 메시지를 보내기가 어렵더라. 내 말이 너무 가볍게 들리지 않을지 고민이 많이 됐다"며 "내가 마이(에스파 팬클럽 명)와 보낸 시간이 너무 소중하기에 사실 이 글을 읽고 보내는 것도 나한테는 너무 소중하고 감사하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예쁜 말들 정말 고맙고 밝은 지민이 돌아왔으니까! 그동안 기다려줘서 고맙다"라며 "나는 열심히 연습하고 스케줄하고 있다. 얼른 보고 싶다"라고 전했다.

카리나와 이재욱은 최근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한 브랜드 패션쇼장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이어졌다. 이후 카리나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앞으로 마이들에게 실망하게 하지 않고 더 성숙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지켜봐 달라"고 사과의 글을 남겼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2020년 11월 데뷔해 타이틀곡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드라마' '스파이시' 등으로 활동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