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투바투, '듄' 같은 사막 세계관? 미니 6집 콘셉트 트레일러 티저

  • 한해선 기자
  • 2024-03-04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 'minisode 3: TOMORROW'의 첫 번째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minisode 3: TOMORROW'의 콘셉트 트레일러 티저 6편을 게재했다. 사막 위에 놓인 다섯 개의 종이 왕관을 담은 영상은 향후 공개될 콘셉트 트레일러의 전체적인 무드에 대한 힌트를 준다. 개인 영상은 다섯 멤버의 비주얼에 초점을 맞췄다. 멤버들은 우아한 아이보리색 의상을 입고 반짝이는 종이 왕관을 쓴 채 동화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4월 1일 발매하는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는 '이름의 장'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발표하는 음반이다. 신보에는 이들이 데뷔 후 선보인 '꿈의 장', '혼돈의 장', '이름의 장'으로 이어진 시리즈들을 총망라한 서사가 담긴다. 균열이 생긴 우정(꿈의 장)과 사랑의 실패(혼돈의 장), 유혹(이름의 장)을 경험한 소년들이 이번 앨범에서 들려줄 이야기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4일 공개된 앨범 팩샷 이미지에 적힌 "우리 헤어져도 여기서 꼭 다시 만나자"라는 문구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앨범 '꿈의 장: STAR'의 수록곡 '별의 낮잠'의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문구로, 신보의 주제를 짐작할 수 있는 중요한 단서가 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의 'minisode 3: TOMORROW'는 내달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티저부터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콘셉트 트레일러 본편은 오는 6일 0시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