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빅스 레오·켄, 젤리피쉬 전속계약 만료 "팀 활동은 계속"[전문]

  • 윤상근 기자
  • 2024-03-04


아이돌그룹 빅스 멤버 레오와 켄이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입장을 통해 "레오, 켄의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레오, 켄과의 모든 순간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겠다"라며 결별을 공식화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멤버 전원이 그룹 활동에 대한 확고한 의지와 특별한 애정을 지닌 만큼 빅스로서 그룹 활동은 향후에도 젤리피쉬와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라며 "1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 해준 빅스 모든 멤버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며 새로운 여정을 준비하고 있는 레오, 켄에게 팬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2012 빅스로 데뷔했으며 약 11년 만에 전속계약을 종료하게 됐다.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 소속 아티스트 빅스와 멤버 레오, 켄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젤리피쉬와 레오, 켄의 전속계약이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함께해주었던 레오, 켄과의 모든 순간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오랜 시간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 해 준 레오, 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더 멋진 활약을 펼칠 레오와 켄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빅스 멤버 전원이 그룹 활동에 대한 확고한 의지와 특별한 애정을 지닌 만큼 VIXX로서의 그룹 활동은 향후에도 젤리피쉬와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1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 해준 빅스 모든 멤버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며 새로운 여정을 준비하고 있는 레오, 켄에게 팬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