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케이시, '속는 셈 치고 다시 만나자' 최초 공개..문세윤 "예상대로 좋아"

  • 최혜진 기자
  • 2024-03-02
가수 케이시(Kassy)가 새 EP 타이틀곡 스포일러로 발매 열기를 높이고 있다.

케이시는 지난 1일 오후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피넛버터'의 '전부노래잘함'에 출연해 오는 6일 발매를 앞둔 여섯 번째 EP 'Full Bloom(풀 블룸)'의 타이틀곡 '속는 셈 치고 다시 만나자' 라이브를 최초로 공개했다.

영상 속 케이시는 밝은 템포에 애틋한 감성을 더해 섬세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케이시의 보컬이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청중의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케이시는 "제 노래들 중 가장 당당한 노래가 아닐까 싶다. 후회하지 않으려면 있을 때 잘해야 한다"며 곡에 대한 솔직한 애정을 전했다. 이에 문세윤 또한 "예상대로 너무 좋다. 옛 연인을 생각나게 하면서도 지금의 관계를 더욱 끈끈하게 해주는 노래다"며 호평했다.

앞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케이시의 새 EP에는 타이틀곡 '속는 셈 치고 다시 만나자'를 비롯해 '시작해 봄', '나의 이유', '이별법' 등 네 개의 곡이 실린다. 케이시가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케이시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EP 'Full Bloom'을 발매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