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3월 11일 컴백' 템페스트, 루X화랑 작사 참여 타이틀곡 가사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4-02-29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타이틀곡 'LIGHTHOUSE'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TEMPEST Voyage'의 리릭 포스터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는 타이틀곡 'LIGHTHOUSE(라잇하우스)'와 수록곡 'There(데어)'의 가사를 담았다. 각각 해 질 녘의 반짝이는 물결과 닻을 떠오르게 하는 하얀 천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곡이 지닌 무드를 느껴볼 수 있다.

먼저 타이틀곡 'LIGHTHOUSE' 포스터에는 "닻을 내려 넌 내게 이미 넌 Not afraid / Paradise, Entice 은밀히 널 이끄는 LIGHTHOUSE"라는 가사가 담겼다. 등대처럼 밝게 비추는 존재가 되겠다는 템페스트의 다짐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LIGHTHOUSE'에는 멤버 루와 화랑이 작사에 참여해 내면의 성장통을 겪으며 더 단단해진 템페스트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았다.

'There'에서는 "모든 날 모든 순간이 작은 한숨까지 소중하게 되어 / 네가 어디에 있든 I'LL BE THERE"라는 가사가 진한 여운을 안겼다.

템페스트가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TEMPEST Voyage'는 '폭풍'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자 더 넓은 세상으로의 항해를 시작하는 템페스트의 오늘을 담은 앨범이다. 템페스트는 아련하고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이전보다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템페스트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TEMPEST Voyage'는 3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