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슈돌' 조현우, 연구원 출신 ♥아내에 애틋 "커리어 포기하고 뒷바라지" [종합]

  • 최혜진 기자
  • 2024-02-27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카타르 아시안컵을 8강으로 이끈 주역인 골키퍼 조현우가 딸 하린, 예린을 향한 사랑까지 꽉 잡은 모습으로 사랑꾼 면모를 빛냈다.

지난 27일 방송된 '슈돌' 516회는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슈퍼맨' 편으로 꾸며졌다. 이중 배우 강소라는 출산 3개월 만에 첫 복귀로 스페셜 내레이터 출격을 알렸다.

강소라는 "둘째 딸 이름은 해슬이다. 태명은 'OMG'였다"고 밝혔고 이어 "계획 하에 생기는 아이도 있지만 '어떻게 네가 생겼지?'하고 탄생하는 경우가 있다"라며 엄마의 심경을 그대로 태명에 담았던 후문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강소라는 조현우가 아내에게 이벤트를 하는 모습을 보며 "오늘부터 남편에게 어필을 해보겠다. '슈돌'에 잘 나왔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날 국가대표 골키퍼 조현우가 딸 하린, 예린과 등장했다. 하린, 예린은 훈련 일정 탓에 두 달 만에 상봉하는 조현우를 반기며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조현우와 외모부터 활기찬 성격까지 닮은 하린, 예린과 부녀들의 알콩달콩 케미가 눈길을 끌었다. 하린은 부상 투혼을 한 조현우를 걱정하며 직접 밴드를 무릎에 붙여줬고, 고사리손으로 특급 안마까지 하며 기특한 모습을 비췄다. 이어 조현우와 하린, 예린 자매는 밖으로 나가 춤을 추고, 씽씽카를 탔고 국대급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때 하린은 사람들이 조현우를 알아보자, "나도 알아. 아빠는 멋진 사람이라는 거"라며 조현우를 향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조현우는 혼자 두 달 동안 두 딸을 육아하느라 고생한 아내를 위한 깜짝 파티를 준비했다. 예린, 하린은 엄마를 위한 손편지를 쓰고 조현우는 손수 된장찌개를 끓였다. 조현우는 "내 머릿속에 축구가 전부인 것 같지만, 우리 가족이 가득 차 있어"라며 하린, 예린과 아내를 향한 깊은 마음을 전했다.

또한 조연우는 연구원이란 커리어를 포기하고 내조에 전념하는 3살 연상 아내에게 고마워했다. 그는 "아내가 안정적인 직장이 있는 사람이었는데, 일을 그만두고 나를 뒷바라지하며 고생했다"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제이쓴과 준범, 박슬기와 소예, 배윤정과 재율이 만나 옛감성이 가득한 곳으로 촌캉스를 떠났다. 준범, 소예, 재율은 일바지를 입고 똑닮은 삼총사로 변신했다. 삼총사 준범, 소예, 재율은 칠면조, 거위, 닭 등 다양한 동물을 똘망똘망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호기심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당근과 사랑에 빠진 준범이 토끼에게 당근을 빼앗기지 않기 위한 필사적인 당근 사수를 펼쳤다. 준범은 제이쓴이 당근을 토끼에게 주려고 하자, 양손으로 당근을 소중하게 지키기도.

이어 준범, 소예, 재율은 눈썰매장으로 향했다. 최근 아이가 엄마에게 다시 접근하는 시기로 불리는 '재접근기'를 겪고 있는 준범은 낯선 풍경에 제이쓴에게 더욱 찰싹 붙어 긴장한 표정을 지었다. 그것도 잠시 준범은 제이쓴과 인생 첫 썰매의 스릴을 만끽하자 만족한다는 듯한 용감한 미소를 지었다. 더욱이 이날 소예, 재율의 깜찍한 케미가 눈길을 끌었다. 소예, 재율은 서로를 향해 "따라 하지 마"라며 티격태격 하다가도, "미안해"라며 빠른 사과를 했다. 준범, 소예, 재율은 바비큐 파티로 하루를 마무리했고, 만삭인 박슬기는 제이쓴을 향해 "남편보다 더 잘 놀아줬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슈돌'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