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케이가 또..하이키 신곡 세 번째 작사 참여

  • 이승훈 기자
  • 2024-02-26

걸 그룹 하이키(H1-KEY)와 데이식스(DAY6) 영케이(Young K)가 또 만났다.

27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영케이와 홍지상이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의 새 디지털 싱글 '기뻐(Deeper)' 작사·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확인됐다.

하이키와 영케이, 홍지상의 만남은 이번이 벌써 세 번째다. 영케이와 홍지상은 지난해 1월 발매된 하이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이하 '건사피장')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 '건사피장'은 발매 당시 국내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아직까지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하이키에게 '커리어 하이'를 선물한 곡이다.

이후 두 사람은 같은 해 8월 신곡 'SEOUL (Such a Beautiful City)'을 통해 하이키와 두 번째 만남을 가졌다. '건사피장'으로 '믿고 듣는 조합'을 완성했던 만큼 해당 곡 역시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하이키의 글로벌 인기에 힘을 실었다. 때문에 하이키, 영케이, 홍지상은 '기뻐'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3연타 흥행 돌풍을 이끌 전망이다.

하이키의 새 디지털 싱글 '기뻐'는 'Thinkin' About You'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H1-KEYnote(하이키노트)'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이야기다. 하이키만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살린 완성도 높은 음악과 따뜻한 가사, 네 멤버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물할 예정이다.

영케이가 작사, 홍지상이 작곡에 참여한 하이키의 신곡 '기뻐'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