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현역가왕' 린 "매순간 많이 떨렸다..가수로서 특별한 일 기뻤죠"

  • 윤상근 기자
  • 2024-02-26

가수 린이 트로트 오디션 '현역가왕'을 무사히 완주한 소감을 밝혔다.

MBN '현역가왕'은 26일 오후 3시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코리아 2층 그랜드볼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톱7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린 박혜신 마리아 별사랑이 참석해 경연을 마친 소감과 향후 활동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린은 트로트 경연 완주 소감에 대해 "무대를 많이 무서워하는 편이어서 매 순간이 많이 떨렸다. 가수로서 좋은 무대를 남길 수 있다는 생각도 공존했고 특별한 일을 한 것 같았고 무사히 마쳐서 기뻤다"라며 "한일가왕전은 문화적 교류의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트로트 팬으로서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다. 팬들께도 신선한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친구들도 걱정된다고 말했는데 방송을 이어가면서 동료들도 노래 잘한다고 해주시고 팬들에게도 귀가 즐겁다고 응원을 많이 받으면서 '현역가왕'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린은 "트로트 앨범까지는 아니지만 본연의 발라드 곡들도 소화하면서 싱글, 디너쇼 등도 준비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지난 13일 종영한 '현역가왕'은 현재 트로트 신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현역들이 모여 경쟁한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역가왕'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오디션 예능으로서 최종회 시청률 17.3%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현역가왕' 톱7은 오는 3월 한국과 일본 양국을 오가며 치러지는 초대형 프로젝트 '한일 가왕전'에 나선다. '한일 가왕전'은 대한민국 트로트 서바이벌 사상 처음으로 시도하는 한일 양국 합작 트로트 예능으로, 한국과 일본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갈 K트로트 초석을 다지겠다는 포부도 내비쳤다.

'현역가왕' 톱7이 나서는 '현역가왕 갈라쇼'는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