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의 해피엔드' 이기택 "장나라=포용력 큰 선배..손호준·소이현 진정성 큰 선배"[인터뷰②]

  • 한해선 기자
  • 2024-02-25

배우 이기택이 '나의 해피엔드'에서 만난 선배 배우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에 대해 감사함을 전했다.

이기택은 최근 TV조선 주말드라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 연출 조수원) 관련 인터뷰를 갖고 스타뉴스와 만났다.

'나의 해피엔드'는 성공만을 쫓던 한 여자가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으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는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 장나라와 손호준이 '고백부부' 이후 6년 만에 부부 역할로 또 한번 재회했고,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의사요한' 등을 선보인 조수원 감독이 연출했다.


극 중 이기택은 선과 악이 공존하는 오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지닌 드레브 디자인팀 총괄 팀장 윤테오 역을 연기했다. 테오는 남편 허순영(손호준 분)과 절친 권윤진(소이현 분)이 불륜관계란 사실을 알고 무너진 드레브 대표 서재원(장나라 분)을 곁에서 지키면서 동료 이상의 좋아하는 감정을 느꼈다. 테오는 윤진의 대학 후배로 재원에게 의도적으로 접근, 의심스러운 모습도 보이며 미스터리한 재미를 끌어올렸다.

이기택은 '나의 해피엔드'를 통해 조수원 감독과 처음 만난 것에 대해 "제가 드라마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를 좋아해서 조수원 감독님 작품 오디션을 볼 때 정말 놀랐고 기뻤다. 실제로 감독님을 볼 때마다 너무나 떨렸다. 캐스팅 된 후 감독님에게 '너목들'을 좋아했다고 하니까 부끄러워하시더라. 현장에서 감독님과 얘기하면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졌다. 말에 힘이 있으셨는데, 큰 리더십과 포용력이 있어서 좋은 작품을 만드셨구나 느꼈다. 촬영 전 감독님과 캐릭터 얘길 많이 했는데, 걸음걸이부터 어떻게 할지 말해주셨다. 옷, 문신, 헤어스타일 등 고민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선배 장나라와 로맨스 관계를 연기한 소감을 묻자 그는 "선배님은 포용력도 있으시고 다정하기도 하고 정말 큰 사람이구나라고 느꼈다. '해피엔드'에서 장나라 선배님이 감정적으로 보여줄 부분이 많은데, 선배님이 힘들 수 있는데도 한번도 힘들어하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 모든 스태프분들과 즐기고 어울리면서 액션이 들어가면 1초 사이에 확 바뀌는 모습이 멋있었다"라고 말했다.

손호준, 소이현과 한 작품에서 만난 것에 대해서도 "(손)호준 선배님과 (소)이현 선배님도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셨다. 이현 선배님과는 감정적으로 부딪히는 신이 많았다. 극중 윤진과 테오는 대학 선후배로 서로 아껴주다가 재원이란 인물 때문에 틀어졌고 갈 데까지 간 거다. 소이현 선배님과 얘기를 나누면서 정말 많은 감사함을 느꼈다"라며 "호준 선배님은 제가 '선배 저 놀러가도 돼요?'라면서 직접 집에 찾아갔다. 제 고민을 얘기하니 선배님이 '네가 생각한 게 맞지'라며 조언을 해주셨다. 진정성이 큰 선배인 것 같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