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6인조 걸 그룹 비웨이브, 올 상반기 데뷔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4-02-25
신생 연예 기획사 골드더스트 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을 론칭한다.

골드더스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자사의 첫 번째 아티스트인 걸 그룹 'BEWAVE'를 론칭한다"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갖춘 이들이 차세대 K팝 시장을 이끌 5세대 걸 그룹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골드더스트 엔터테인먼트는 햇빛이나 달빛에 비추어 반짝거리는 물결처럼 아티스트가 빛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 신생 연예 기획사다.

6인조로 결성된 'BEWAVE'(비웨이브)는 'BLUE WAVE'의 줄임말이다. 마치 파도처럼 때론 강하게, 때론 잔잔하게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고, 가요계에 이전에 없던 새로운 흐름과 유행을 대중 앞에 보여주겠다는 뜻을 담았다.

골드더스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들은 '감정의 공유'라는 키워드 아래 대중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음악 속에 담아 듣는 사람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BEWAVE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00일간의 데뷔 준비 과정을 담은 유튜브 콘텐츠 'BEWAVE D-100'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추후 순차적으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첫 에피소드에는 멤버들의 뛰어난 비주얼과 퍼포먼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과 열정이 담겼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