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 번 불러 주세요" 제니, 유재석 '핑계고' 출격→명예 계원 욕심

  • 김나연 기자
  • 2024-02-24
가수 제니가 '핑계고'에 출격한다.

24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아떤동생들'이라는 제목으로, 오는 3월 1일 오전 9시 공개되는 '핑계고'의 게스트가 공개됐다.

유재석은 "제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은 처음이다. 총출동이다"라고 했고, '핑계고'에 네 번 출연한 양세찬, 세 번 출연한 차태현, 두 번 출연한 오나라가 함께했다. 최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아파트 404'의 멤버들이 함께한 것. 양세찬은 차태현에게 "형도 ('핑계고') 한 두번 출연이 아니지 않냐"고 했고, 차태현은 "나 이거 받은 사람이다"라며 '핑계고'에 세 번 출연시 주어지는 쿠폰북을 꺼내들었다.

제니와 이정하는 '핑계고' 첫 출연.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제니는 '핑계고'의 쿠폰북을 보며 "세 번 나오면 이거 주냐. 저도 세 번 초대해 달라"라고 의지를 불태웠다. 이에 유재석은 "좋다"며 화답했다.

또한 제니는 "제가 양식을 잘 안 먹는다. 그리고 한국에서 맛있는 거 먹으러 가는 거 좋아한다"면서 "(맛집은) 비밀이다. 이거 말하면 또 제가 못 다닌다"고 공유를 거부했다.

이정하는 "뭐 하다 왔냐"라는 질문에 "자다 일어나서 숍 갔다 왔다"고 말했다. 그의 특유의 말투에 유재석은 "그냥 '무빙'의 봉석(이정하 분)이 말투다"라고 웃었다.

이어 이정하는 "저 전교 1등했다. '한국' 들어간 것만"이라고 했고, 유재석은 "공부 잘했냐"고 물었다. 이에 이정하는 "근데 국영수는 잘 못했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아파트404'의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가 출연하는 '핑계고'는 오는 3월 1일 오전 9시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공개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