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편스토랑' 류수영, '남편 요리 교실' 출연자 근황에 깜짝[★밤TView]

  • 김지은 기자
  • 2024-02-23

배우 류수영이 '남편 요리 교실'에 출연했던 삼천포 아버님의 변화된 근황에 깜짝 놀랐다.

2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이 출연해 평생 고등어조림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류수영은 "제가 전화 걸 분이 있다. 제가 가르치는 학생이다. 숙제를 잘 하고 계신지 검사를 해야한다"며 어남선생 남편 요리 교실에 출연했던 삼천포 아버님에 전화를 걸었다.

삼천포 아버님은 "삼천포 난리났다. 방송 나간 뒤 전화가 불같이 와서 된장국 언제 끓여줄 건지 물어본다. 직업까지 바꿔야 할 판이다. 삼천포의 유명인사가 됐다"며 자랑했다.

이어 아내분이 전화를 받았고, 류수영은 "남편 분이 요리를 자주 하셨냐"고 물었다. 이에 아내는 "요리사가 돼서 너무 많이 한다. 많이 도와준다. 국수도 너무 잘 삶는다"며 류수영에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배우 차예련이 S호텔 CEO 김헌성과 남다른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차예련은 집에서 브리치즈가지말이, 광어멘보샤를 선보이며 고급 안주 레시피를 방출했다. 곧이어 그의 집엔 남편 주상욱의 절친이자 S호텔 대표 김헌성 대표가 방문했다.

차예련은 "엄청 친하다. 저랑 남편이 2~3주에 한 번씩 놀러간다"며 김헌성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VCR영상에서 김헌성은 "오늘 파도가 강해서 이거 잡다 죽을 뻔 했다"며 자신이 직접 강릉 바다에서 따온 자연산 홍합 '섭'을 차예련에 내보였다.

또 김헌성은 "상욱이 형이 강릉에 있다. 되게 웃긴게 상욱이 형도 강릉에 있는데 제가 서울에 왔다"며 "다시 강릉에 가야한다. 저녁에 상욱이 형이랑 술 약속 있다"고 얘기했다. 이에 차예련은 "나 섭 갖다 주러 여기까지 왔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김헌성은 차예련의 부탁으로 섭 손질까지 직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VCR영상을 보던 붐은 "근데 되게 독특한 그림이다. 재벌이 남의 집에서 섭 손질을 하는 국내 최초의 광경이다"며 신기해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