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연주, 거짓 유산 위해 계단서 추락..임신 이소연 '충격'[피도 눈물도 없이][★밤TView]

  • 김지은 기자
  • 2024-02-23

'피도 눈물도 없이'에서 하연주가 '거짓 유산'을 위해 이소연을 밀친 후 계단에서 굴러떨어져 충격을 자아냈다.

23일 KBS 2TV '피도 눈물도 없이' 24회에선 윤지창(장세현 분)에게 악어의 눈물을 흘리는 배도은(하연주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배도은은 윤지창에 "혜원(이소연 분)씨가 임단웅(이찬욱 분) 그 사람의 자살도 내가 어떻게 한 거라고 하더라. 혜원 씨 마음 충분히 이해는 가는데 섭섭하고 걱정도 됐다. 아무리 충격이 커도 어떻게 그런 생각까지"라며 뻔뻔하게 거짓말했다.

이에 윤지창이 "그럼 엄마랑 만나서 무슨 이야기를 한거냐"고 묻자, 배도은은 "지창씨 얘기를 했다. 지창씨 어렸을 때 피아노 학원가기 너무 싫어했다고 들었다"며 윤이철(정찬 분)에게 들었던 이야기를 오수향에게 들은 이야기처럼 꾸며냈다.


그러면서 배도은은 "혜원 씨와 지창 씨, 두 분 행복에 누가 되지 않게 행동해 달라고 당부하셨다"며 "그러면 내가 지은 죄, 당신 아프게 한 거 다 없었던 일로 하겠다고. '모성애가 이런 거 구나'싶었다. 아이 가진 입장에서 정말 감동하고 반성도 많이 했다. 내가 이렇게 좋은 분을 아프게 하다니"라고 말했다.

또 "'죄지은 만큼 지창 씨랑 혜원 씨한테 최선을 다하자. 평생 사죄하면서 살자' 그렇게 마음먹었는데 그런 일을 당하실 줄은"이라며 거짓 눈물을 흘렸다.

그러자 윤지창은 "그만해라. 그래봤자 당신은 가해자다. 당신 때문에 엄마가 아팠고 당신 만나러 가서 돌아가신 거다. 난 용서 안 한다. 죽을 때 까지 당신 증오할 거다"라고 경고 후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이후 이혜원은 윤지창에 조심스레 임신 사실을 알리려했지만, 윤지창은 "지금으로선 일에 집중하는 게 최선 같다. 그게 엄마가 바라는 바기도 했고, 할머니와 아버지에게 인정받고 내 목소리 키우고 싶다"며 이혜원의 말문을 막히게 만들었다.

한편, 배도은은 집안 내부 구조를 살피며 거짓 유산을 계획했다. 그는 방 안에 있는 이혜원을 찾아가 "차나 한잔 하자"며 계단 쪽으로 유인했다.

이어 배도은은 계단을 내려가는 이혜원을 뒤에서 살짝 밀친 후 의도적으로 계단에서 추락해 충격을 자아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