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솔사계' 9기 옥순, 남자 1호에 서운 "14기 옥순과 슈퍼데이트..기분 안 좋아" [별별TV]

  • 최혜진 기자
  • 2024-02-22
SBS플러스, EN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SOLO(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 9기 옥순이 남자 1호에게 서운해했다.

22일 '나솔사계'에서는 14기 옥순에게 데이트 신청을 한 남자 1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자 1호는 9기 옥순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쓰겠다고 예고했으나, 9기 옥순이 아닌 14기 옥순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게 됐다.

이러한 사실을 알지 못한 채 데이트 신청을 기다리던 9기 옥순은 결국 남자 1호에게 직접 찾아갔다. 9기 옥순은 "어제 나한테 데이트 쓰러 온 거 맞냐. 아침에 아무도 안 오길래 확인하러 왔다"고 말했다.

이에 남자 1호는 "내가 어제 진짜 갔는데 깨우기 미안하더라"며 "다른 분한테 썼다"고 전했다.

남자 1호가 14기 옥순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쓴 사실을 알게 된 9기 옥순은 "바꾸면 안 돼? 쳇! 아, 나를 깨우지 그랬냐. 나 그러고 나서 바로 일어났다"며 투덜거렸다.

9기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남자 1호님이랑 슈퍼 데이트 나가는 걸 기대했는데 아쉽더라. 남자 1호, 4호님이 나랑 14기 옥순이 원픽, 투픽이라고 하더라"라며 "의도치 않게 비교선상에 오르게 되는데 슈퍼데이트가 꼬였다. 그런데 그걸 14기 옥순한테 썼다니까 기분이 안 좋았다"고 털어놨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