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다예♥' 박수홍 "난임 원인은 나, 살아남은 정자 몇 없어" [야홍식당] [종합]

  • 최혜진 기자
  • 2024-02-22
코미디언 박수홍이 난임 원인이 본인임을 고백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야홍식당 박수홍'에서는 '박수홍이 시켜준 장성규 첫경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는 방송인 장성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수홍은 장성규와 본격 토크를 나누기 전 유산균이 들어 있는 식품을 광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성규는 제품을 소개하며 "100억 마리 유산군이 들어있다. 그럼 내 정자보다 많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박수홍은 "나는 정자가 살아남은 애가 몇 없다. 애들이 힘이 없다. 난임 원인이 나더라"고 고백했다.

또한 장성규는 박수홍과의 특별한 인연을 고백했다. 그는 "형님을 본 지 올해 14년 됐다"며 "형님이 워낙 잘 들어주시니까 내 이야기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또 형님께 첫 경험을 선물받았다. 나를 클럽에 처음 데려다줬다. 클럽을 형이 첫경험으로 선물해주셨다"고 덧붙였다.

박수홍은 영상 말미 아내인 김다예를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와이프가 나 믿어줘서 사는 거다. 남들이 다 손가락질하는데 한 사람만 자기를 믿어주고 있으면 안 죽는다. 억울해서 죽는데, 한 사람이 믿어주면 그 사람 때문에 산다"고 전했다.

토크가 끝난 후 장성규는 박수홍에게 "2세가 있으셔야 하니 기도하겠다. 좋은 소식 있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박수홍은 "진짜 예쁜 아이 꼭 낳겠다"고 다짐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