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솔사계' 9기 옥순vs14기 옥순 말싸움? "뭐 그렇게 기분 나빠"

  • 안윤지 기자
  • 2024-02-22
'나솔사계'에서 9기 옥순과 14기 옥순의 '대혈투'가 시작된다.

22일 방송하는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9기 옥순과 14기 옥순의 '옥순대전'이 불을 뿜는다.

앞서 9기 옥순과 14기 옥순은 남자 1호의 '데이트권' 향방 때문에 심상치 않은 기싸움을 주고받았던 터. 이날 9기 옥순은 14기 옥순이 남자 1호와 데이트를 나가기 전 잠시 대기하고 있자, "나 너한테 물어볼 거 있는데"라고 단 둘만의 대화를 신청한다. 14기 옥순이 해맑게 "무슨 일인데?"라고 묻고, 9기 옥순은 곧장 "너 어제 나 자고 있는데 왜 깨워서..."라며 불편한 심경을 여과 없이 드러낸다. 이를 들은 14기 옥순은 "(네가) 잠꼬대했던 걸 (실제라고) 생각하는 거 아니야?"라고 받아친다.

그러자 9기 옥순은 "대체 자는 사람 잠을 깨우면서까지 뭐가 급한 게 있어서"라며 몰아붙이고, 14기 옥순은 "뭐가 그렇게 기분이 나쁜지 난 잘 모르겠는데"라고 응수한다. 14기 옥순의 말에 9기 옥순은 살짝 당황하더니, "물론 어제 내가 피곤해서 그럴 수 있어. 어제 술도 마시고 오고 그래서"라며 한 발짝 뒤로 물러선다. 그러자 14기 옥순은 "기분이 태도가 된 상황인 것 같네"라고 꼬집는다. 9기 옥순은 "그건 네가 판단할 게 아닌 것 같은데"라고 강력한 펀치를 날린다.

계속되는 두 사람의 '토크 난타전'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꼬리에 꼬리를 문다. 서로 안 진다는 거지"라고 혀를 내두른다. 조현아 역시, "이런 걸 우리는 싸움이라고 부르지 않냐"라며 후덜덜 떤다. 3 MC마저 몰아치는 긴장감에 '얼음'이 되어버린 옥순의 '로맨스 대혈투'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