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성시경 "'성+인물 : 네덜란드, 독일편' 촬영, 충격적이고 신기했다"

  • 한해선 기자
  • 2024-02-20

'성+인물'이 일본편, 대만편에 이어 시즌3 네덜란드, 독일편으로 돌아왔다.

20일 넷플릭스 예능 '성+인물 : 네덜란드, 독일편'(이하 '성인물3') 팬이벤트 온라인 생중계가 진행됐다. 김인식PD, 출연자 신동엽, 성시경, 기획 자문 다니엘 린데만이 참석했다.

신동엽은 "가기 전에 겁나기도 했고 궁금하기도 했는데, 조금 지나고 설명을 들어보니 '이렇게까지 문화가 다를 수 있구나' 싶었다. 일본, 대만도 다른 점을 느꼈는데 유럽에선 너무 다른 점을 느꼈고 다름에 귀를 기울이는 시간이었다"라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성시경은 "저희가 일본, 대만에서 인터뷰를 했지만 전체가 아니듯, 독일 안에 있는 성인물이 우리와 꽤 다르구나라며 놀라는 선에서 멈췄으면 좋겠다. 독일, 네덜란드 전체는 아니다. 저도 알면서 충격이고 신기했는데 보시는 분들도 어떤 마음일지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성+인물'은 신동엽, 성시경이 미지의 세계였던 성(性)과 성인 문화 산업 속 인물을 탐구하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쇼. 이전 시즌에서 일본, 대만 등 동양 문화권의 성 이야기를 다뤘던 '성+인물'이 이번에는 지구 반대편 유럽에 있는 네덜란드와 독일의 성인 문화 이야기로 돌아왔다.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은 암스테르담의 홍등가, 독일의 혼탕 문화와 나체주의, 베를린의 클럽, 폴리아모리 등 한 번쯤은 들어봤지만 생소한 여러 가지 문화를 시청자들에게 소개한다.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은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