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오승아 "내 딸 살아있을 것..죽었다는 건 오세영 말일 뿐"[세 번째 결혼][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4-02-20
배우 오승아가 자신의 딸이 살아있을 것이라고 믿고 행방을 찾는 가운데 윤선우가 이를 돕겠다고 자처했다.

20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 80회에서는 정다정(오승아 분)과 왕요한(윤선우 분)이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정다정은 왕요한에 베이비박스 운명 단체 및 교회 리스트를 건네받고 "고맙다. 여기까진 경황이 없어서 생각도 못했다"며 고마워했다.

왕요한은 "딸이 어떻게 됐는지 저도 알아볼 때까지 알아보겠다. 분명 살아있을 테니 마음 약하게 먹지마라"며 정다정을 위로했다.

정다정은 "제 딸 살아있을 거다. 아니, 살아있다는 보장은 없지만 그렇다고 죽은 건 아니다. 죽었다는 건 강세란(오세영 분) 말 뿐이다. 작은 희망이라도 있다면 어떻게든 붙잡아 볼 거다"라며 희망을 품었다.

왕요한은 "다정씨 절벽에서 죽을 뻔했던 사람이다. 아직 젊고 겉으로 보기엔 멀쩡해 보여도 다치기 전과 후는 다른 법이다"라며 정다정을 걱정했다. 그는 '걱정 마라'는 정다정에 "어떻게 걱정을 안 하냐. 내가 대신 아파해줄 수도 없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정다정은 "바보처럼 왜 이러냐. 난 요한 씨 배신한 사람이다. 차라리 돌팔매질을 해라"며 자책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