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WM 메보 라인' 산들X효정X효진, 유닛 결성..29일 앨범 발매

  • 윤성열 기자
  • 2024-02-20
그룹 B1A4의 산들, 오마이걸 효정, 온앤오프의 효진이 보컬 유닛을 결성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0일 "B1A4의 산들, 오마이걸의 효정, 온앤오프의 효진이 참여한 프로젝트 앨범 'HELLO! WM_V'를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며 공식 SNS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발매일과 제목 '366일 (366 Days)', 그리고 산들, 효정, 효진의 이름과 앨범명 'HELLO! WM_V'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내로라하는 실력파 그룹 메인 보컬들의 조합에 K팝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HELLO! WM'은 W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참여한 프로젝트로, 지난 2018년 연말 첫 싱글 '타이밍'(Timing)을 공개했다. 지난 2020년엔 두 번째 패밀리 송 '너와 나의 시대(OURS)'를 발매했고, WM엔터테인먼트의 첫 합동 콘서트 'Hello! WM ONTACT LIVE 2020'에서 처음으로 선보여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WM엔터테인먼트 측은 "WM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Hello! WM'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산들, 효정, 효진이 참여하게 됐다"며 "각 보컬들의 장점을 살린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니 29일에 공개되는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