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르세라핌, 'EASY' OFFICIAL MV 공개 14시간 만 1020만뷰↑.. 뜨거운 글로벌 관심

  • 김수진 기자
  • 2024-02-19
르세라핌(LE SSERAFIM) 신곡 'EASY' 공식 뮤직비오가 공개 14시간만에 1020만뷰를 넘어섰다.

'EASY'는 르세라핌의 미니 3집 타이틀곡으로 'EASY' 뮤직비디오는 지난 19일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20일 오전 8시 40분 현재 'EASY'는 조회수 1021만 8271회를 기록하고 있다.

이 곡을 접한 전세계 팬들은 멋진 퍼포먼스와 중독성 강한 음악에 대해 호평했다.

소속사 소스뮤직에 따르면 "쉽지 않음 내가 쉽게 easy"라는 가사로 대표되는 'EASY'는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지만, 우리가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 보이겠다는 다섯 멤버의 각오를 담았다.

알앤비(R&B) 스타일의 캐치한 보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이다.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는 다섯 멤버의 기량이 돋보이는 군무. 르세라핌은 여유로운 몸짓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올드스쿨 힙합 댄스를 완성도 높게 소화했다는 평이다. 그루브한 느낌의 트랩(Trap) 장르 음악과 올드스쿨 힙합의 조화를 이뤘다.


▶LE SSERAFIM (?????????) 'EASY' OFFICIAL MV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