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결혼 7년만 임신' 이은형 "5주차 아기 심장 느리게 뛰어..♥강재준 오열"

  • 최혜진 기자
  • 2024-02-19
코미디언 강재준이 아기 초음파 영상을 보고 오열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임신로그} 두근두근 젤리곰 깡총이 만나는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은형은 강재준과 함께 산부인과로 향했다. 이은형은 이동하는 차 안에서 "오늘 제가 임신 9주차라서 초음파 확인하고 검진하러 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은형은 강재준이 최근 눈물을 흘렸다고 밝혔다. 강재준은 "대한민국에서 임산부의 남편이 된 사람들은 공감하실 거다. 아이가 나오기 전까지 이제 안심할 수 없다. 건강하게만 나오기를 바란다. 딸이든 아들이든 상관없다"고 말했다.

이은형은 "5주차에 초음파를 했는데 아기 심장 뛰는 게 좀 늦었다. 내가 잘 못 먹어 그렇다고 하셔서 2주 동안 잘 먹고 갔다. 잘 먹고 갔더니 140 정상으로 뛰더라"며 "그 초음파 영상을 보고 (강) 재준 오빠가 오열했다. 그때 (우는 모습을) 찍어놨어야 했는데 접수하고 수납하느라 못 찍었다"고 전했다.

이후 이은형은 산부인과에 도착한 병원 진료를 받았다. 진료 결과를 들은 강재준은 "더 잘 먹으래. 비타민 D가 부족하대. 고기가 비타민 D가 많대"라며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한편 이은형과 강재준은 지난 2017년 결혼했다. 이들은 결혼 7년 만인 지난 13일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