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스파·스트레이 키즈·르세라핌, '한터뮤직어워즈' 올해의 아티스트 본상 "열심히 할 것"

  • 최혜진 기자
  • 2024-02-18
'한터뮤직어워즈 2023'(이하 '한터뮤직어워즈') 걸 그룹 에스파가 올해의 아티스트 본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18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한터뮤직어워즈'가 개최됐다. 그룹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이 MC로 나섰다.

지난 17일부터 양일간 개최된 '한터뮤직어워즈'는 한터 차트의 데이터 및 글로벌 투표 등을 바탕으로 한 해 동안 활약한 가수들에게 상을 수여했다.

이날 에스파는 올해의 아티스트 본상을 차지했다. 에스파는 "본상을 수상하게 돼 너무 감사하다. 우리를 도와주는 관계자들, 회사 식구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더 열심히 하란 뜻으로 알고 열심히 하겠다"며 "올해 컴백을 자주 할 예정이다. 많이 기대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에스파는 "항상 우리를 응원해 주시는 팬들 감사하다. 덕분에 이런 상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도 전했다.

에스파 외에도 스트레이 키즈, 르세라핌이 올해의 아티스트 본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르세라핌은 영상으로 소감을 전했다. 르세라핌은 "2023년은 정말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어 감사했던 한 해였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해드리는 르세라핌이 되겠다"고 밝혔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