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왼쪽 가슴 터졌다" 충격 고백 49세 누구? 박슬기 "비키니가.."

  • 윤상근 기자
  • 2024-02-18


개그우먼 박보드레가 충격적인 성형 비하인드를 밝혔다.

박보드레는 지난 14일 유튜브채널 '비보티비'의 '개세모'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영상에서 박보드레는 "내가 처음에는 박슬기에게 마음의 문을 그렇게 열지는 않았다. 그러다 슬기랑 결정적으로 확 친해진 계기가 있었다"라고 입을 열고 "그때 내가 육신이 아플 때"라고 밝혔다.

박보드레는 가슴 성형 수술 비하인드를 언급하며 "한쪽 가슴이 갑자기 아팠다. 누가 터트린 건 아니다. 그런 오해는 하지마라"라며 "한쪽 가슴이 스스로 안 좋아져서 터져버렸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까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생각난 사람이 박슬기였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박슬기는 "나한테 전화가 왔는데 '응급실에 전화해야 되는 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언니가 다급했다. 뭔가 내가 좀 알 것 같았다고 했다"라고 회상했고 박보드레는 "왠지 박슬기는 주변에 발이 넓어서 막 어떻게든 될 것 같았다"라고 답했다.

박슬기는 "이쪽으로 유명한 데를 나도 알고는 있었다. 그래서 그냥 내가 본사로 전화를 했다"라고 말했고 박보드레는 "가족도 아닌데 저렇게까지 본인이 나서줘서 감동을 받았다. 그때부터 슬기가 뭐를 하면 챙긴다"라고 답했다.

이와 함께 박보드레는 "그래서 다시 이걸 할까 말까 고민 중에 슬기한테 또 얘기를 해야 되나 말아야 되나 지금 그러고 있다. 그때 비키니 입은 내 모습만 상상하면"이라고 말했고 박슬기는 "언니 비키니 사진보고 깜짝 놀랐다. 몸매가 너무 좋다"고 답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