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톰 홀랜드♥젠데이아, '듄2' 애프터 파티 동반 참석..결별설 일단락[★할리우드]

  • 김나연 기자
  • 2024-02-17
배우 톰 홀랜드, 젠데이아 커플이 결별설을 딛고, 영화 '듄: 파트2' 애프터 파티에서 목격됐다.

16일(현지시간) 피플 등의 매체에 따르면 톰 홀랜드, 젠데이아는 영국 런던에서 열린 '듄: 파트2' 애프터 파티에 동반 참석했고,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젠데이아는 블랙 뮈글러 드레스를 입었고, 톰 홀랜드는 검은색 티셔츠, 바지로 단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에 두 사람의 결별설은 일종의 해프닝으로 일단락된 모양새다.

젠데이아는 자신의 SNS에서 톰 홀랜드를 포함한 모든 사람의 SNS를 언팔로우(친구 끊기)하면서,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결별한 것 아니냐며 결별설을 제기했으나 톰 홀랜드는 "헤어지지 않았다"며 이를 극구 부인한 바 있다.

톰 홀랜드, 젠데이아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함께 촬영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2017년 차 안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됐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톰 홀랜드는 젠데이아와의 관계에 대해 "개인적으로 난 우리의 관계가 최대한 신성하게 보호받길 원하고 있다. 우리의 것이고 우리의 연기 경력과는 아무 관련이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젠데이아는 '듄: 파트2' 홍보를 위해 티모시 샬라메, 오스틴 버틀러 등과 함께 내한한다. 그는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만큼, 국내 관객들과 어떤 시간을 가질지 기대가 높아진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