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금빛 눈물 핑..르세라핌, 신곡 'EASY'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4-02-15
르세라핌(LE SSERAFIM)의 신곡 뮤직비디오 일부가 공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월 1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 미니 3집 타이틀곡 'EAS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EASY' 뮤직비디오는 도자 캣(Doja Cat), 위켄드(The Weeknd)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감독 겸 안무가 니나 맥닐리(Nina McNeely)가 연출을 맡았다. 독특하고 강렬한 영상미로 각광받는 감독인 만큼, 화려한 볼거리가 기대된다.

공개된 티저는 금빛 눈물을 흘리는 허윤진, 베일로 얼굴을 가린 홍은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사쿠라, 카즈하, 김채원이 차례로 등장해 클로즈업에서 더 빛나는 비주얼을 뽐낸다. 특히, 카메라를 또렷이 응시하는 멤버들의 깊이 있는 눈빛 연기가 압권이다. 끝으로 고풍스러운 배경과 상반된 힙한 차림새의 르세라핌을 비추며 영상이 마무리돼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르세라핌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EASY'를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EASY'는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지만, 우리가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 보이겠다는 다섯 멤버의 각오를 담았다.

한편, 르세라핌은 신보 발매를 기념해 2월 16일부터 3월 3일까지 서울 금호동 금호 알베르에서 'LE SSERAFIM 2024 S/S POP UP'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유튜브와 함께하는 #MakeItLookEasy 쇼츠 챌린지 이벤트가 병행된다. 팝업에 방문해 쇼츠(최대 1분 분량, 세로형 영상)를 촬영한 후, 신곡 'EASY'를 배경 음악으로 설정하고 #MakeItLookEasy, #2024_SS_POPUP, #LE_SSERAFIM 해시태그와 함께 유튜브에 올리면 현장에서 특별한 한정판 선물을 증정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