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솔사계' 남자 1호 '똑똑'에 14기 옥순 '버럭'..MC도 충격

  • 안윤지 기자
  • 2024-02-15
'나솔사계'에서 3MC 데프콘-조현아-경리도 겁먹은 충격 사태가 발발한다.

15일 방송하는 SBS Plus,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솔로민박'을 덮친 충격 반전 드라마가 펼쳐진다.

앞서 '솔로민박'은 '데이트권' 미션으로 '로맨스 굳히기' 혹은 '로맨스 뒤집기'에 돌입했던 터. 이날 14기 옥순은 '데이트권'을 획득한 남자 1호를 찾아가, "저 차에 놓고 있는 것이 있는데..."라고 조심스럽게 불러낸 뒤, "(아까 데이트에서 언급했던) 선물을 주셔야지"라고 말한다. "전 세계에 단 하나뿐이라 절대 뭔지 못 알아맞힐 것"이라고 호언장담했던 남자 1호의 선물을 마침내 건네받은 14기 옥순은 선물을 확인하더니, "이게 뭐야, 진짜 웃겨"라며 웃음을 빵 터뜨린다.

그러나 화기애애하던 핑크빛 분위기도 잠시, 남자 1호는 늦은 밤 조심스럽게 14기 옥순의 방문을 두드린다. 남자 1호의 얼굴을 확인한 14기 옥순은 돌연 무언가를 물어본 뒤 '버럭'하고, 두 사람의 날선 분위기를 본 조현아는 "드라마를 써도 이렇게는 못 쓸 거야"라며 후덜덜 떤다. 급기야 남자 1호는 3MC 데프콘-조현아-경리도 경악한 반전 행보를 감행하고, 조현아는 결국 소파에 벌러덩 드러누워 기절초풍 직전에 빠진다.

실제로 14기 옥순은 "기분이 안 좋았다"며 굳은 표정을 짓는데, 조현아는 "나 볼 수 없어, 나 진짜 무서워"라고 두려움을 호소한다. '솔로민박'에서 쓰여진 남자 1호와 14기 옥순의 충격 반전 드라마의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