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수현 '유 퀴즈' 이어 '살롱드립2' 출격..장도연 만난다

  • 윤성열 기자
  • 2024-02-13
배우 김수현이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13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김수현은 배우 김지원, 박성훈과 함께 내달 중 공개 예정인 TEO 유튜브 예능 '살롱드립2'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살롱드립'은 인기 개그우먼 장도연이 이끌고 있는 토크쇼다. 김태호PD가 설립한 제작사 TEO가 지난해 5월 첫 선을 보인 신규 콘텐츠다. 공유, 엄정화, 하정우, 주지훈, 이동욱, 김희애, 조진웅, 김서형, 지창욱, 유지태, 송강, 이진욱, 이성민, 유연석, 신동엽, 기안84, 양세종, 수지 등 쟁쟁한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내고 있다.

김수현은 김지원, 박성훈과 함께 오는 3월 9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김희원) 홍보 차 '살롱드립2'에 출연하게 됐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의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사랑의 불시착' 등 여러 히트작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김수현은 '눈물의 여왕' 홍보를 위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결정한 바 있다. 이에 '유 퀴즈 온 더 블럭' MC 유재석과 2017년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출연 이후 7년 만에 재회하게 됐다. 그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이어 '살롱드립2' 출연까지 결정하며 열혈 홍보 요정으로 활약할 전망이다. '프로듀사' 이후 박지은 작가와 재회한 김수현이 어떤 입담을 뽐낼지 주목된다. 촬영분은 내달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