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원더풀 월드' 차은우, 오토바이 탄 야성미..첫 스틸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4-02-12

'원더풀 월드' 차은우의 거친 남성미가 폭발하는 첫 스틸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밤에 피는 꽃' 후속으로 오는 3월 1일(금)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기획 권성창/연출 이승영, 정상희/극본 김지은/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드라마 '트레이서1,2', '보이스2'를 통해 몰입도 높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받은 이승영 감독과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청담동 스캔들' 등에서 탁월한 필력과 쫀쫀한 전개를 선보인 김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했으며, '믿고 보는 배우 군단' 김남주(은수현 역), 차은우(권선율 역), 김강우(강수호 역), 임세미(한유리 역)가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원더풀 월드' 측이 13일, 극 중 '권선율' 역을 맡아 파격 연기 변신을 예고한 배우 차은우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차은우가 연기하는 '권선율'은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스스로 거친 삶을 선택한 미스터리한 청년이다.

공개된 스틸 속 차은우는 그간 보여줬던 따뜻하고 다정한 모습과 달리 입술에 선명한 핏자국과 반항적인 눈빛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어 이목을 끈다. 또한 차은우는 풀어진 셔츠와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도로 위를 질주하고 있어 스스로 거친 삶을 선택하게 된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차은우는 음습한 폐차장에서 홀로 자동차를 정비하는데 단단한 팔근육이 드러나 보는 이들의 숨을 멈추게 만드는 남성미의 끝을 보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스틸만으로 차은우는 표정 연기부터 비주얼까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또한 차은우는 미스터리하게 스스로를 감추는 '권선율' 캐릭터의 시시각각 변하는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몰입감을 끌어올린다. 이에 차은우가 그려낼 거친 남자 권선율의 블랙홀 매력이 담길 '원더풀 월드'를 향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에 MBC '원더풀 월드' 제작진은 "'권선율'은 꿈을 버리고 스스로 180도 다른 삶을 선택한 인물이다. 여기에 차은우의 섬세한 눈빛 연기와 강렬한 비주얼이 더해져 '권선율'의 모든 서사가 완성되었다"라며 "'원더풀 월드'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차은우의 모습에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2024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오는 3월 1일 저녁 9시 50분에 MBC를 통해 첫 방송되며, 디즈니+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