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물어보살' 16기 옥순♥5세 연하 소방관, 소개팅 커플 탄생.."누나 차 빨라"[종합]

  • 한해선 기자
  • 2024-02-12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소방관과 러브라인을 만들었다.

12일 KBS Joy에서 방송된 '무엇이든 물어보살' 254회에는 지난주에 이어 제5회 보살팅에 참가한 쏠남 쏠녀들의 최종 커플 매칭 결과가 공개됐다. 2차 커플로 매칭된 '단호박-불꽃남자', '국가대표-꾸니', '눈웃음-재수생', '백설공주-환승남'은 본격적으로 1:1 식사 데이트를 가지며 '눈웃음-재수생' 커플의 호감도 변화와 더불어 '단호박'의 충격 발언으로 '불꽃남자'가 혼란스러운 감정을 그대로 드러내면서 주목을 받았다.

지난주 가장 큰 주목을 받았던 나는 솔로 16기 옥순 '단호박'과 공주 소방서 킹카 '불꽃남자'의 핑크빛 기류가 감지된 가운데 '단호박'은 "저에 대해 모르는 사람과 대화해 본 적이 없어서 이분한테 말해야 될 것 같다"라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단호박'은 자신을 전혀 모르던 '불꽃남자'에게 7년 전 짧은 결혼 생활과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했다는 사실을 공개했고, 이를 들은 '불꽃남자'는 "괜찮다는 건 거짓말이고 많이 놀랐죠"라며 복잡 미묘한 표정을 지었다.

식사 데이트 전에 주식 리딩방 사진 도용남 '꾸니'를 거절한 호텔리어 '눈웃음'은 식사 내내 어색한 기류가 흐르던 '국가대표-꾸니' 커플과는 다르게 작년 보살팅 인기남 '재수생'과 자연스러운 대화 속에 편안한 분위기를 이어갔고 '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될 수 없다'는 '재수생'의 가치관에 "나랑 말이 통하는 사람이 있었다"라며 격한 공감을 나타냈다.

이후 데이트를 마친 '눈웃음'은 '꾸니'가 대기실로 오자마자 그에게 단둘이 대화할 것을 요청했고, "이상형이 카리나라는 말에 다른 분을 궁금해하지 않을까 해서 파트너 체인지를 요청했었다"라는 '눈웃음'의 말에 오해가 풀린 '꾸니'는 "처음부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눈웃음'이었다"라며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꾸니'와 대화를 마치고 돌아온 '눈웃음'에게 '재수생'은 "아까 (꾸니랑) 무슨 얘기 했어요?"라고 물어봤지만 '눈웃음'이 대답을 얼버무리자 혼란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휴식 시간을 마무리했다.

다음으로 최종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보살들의 특별 면담권이 주어진 '일등꼴등게임'이 시작됐고 가장 많은 복주머니를 받은 '눈웃음'과 '불꽃남자'가 특별 면담권을 거머쥐며 두 보살과 면담 시간을 가졌다.

"한 분 빼고는 (실제 거주지) 거리가 있다"라며 속마음을 털어놓은 '눈웃음'에게 서장훈은 "길어봐야 3시간인데 일주일에 한두 번은 번갈아서 가면 되지 않을까?"라고 장거리 연애에 대해 호의적인 태도를 보였지만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옛말을 인용하며 우려를 나타낸 이수근은 "스트레스 생길 수 있으니 서로 상처 주지 않게 기준점을 찾아라"라며 조언을 남겼다.


한편, "들어올 때부터 단호박 님으로 정해졌다"라고 고백한 '불꽃남자'는 "(돌싱이) 좋다고 할 수 없지만 일단 만나보고 싶은데 어떻게 다가갈지 모르겠다"라고 보살들에게 털어놨고, 이에 이수근은 "단호박 집안이 부자야… 불꽃남자는 재수 허락한다"라고 재출연을 허락했고 서장훈 역시 "살벌한 부자보단 여유가 있는 정도? 이변은 늘 있다"라며 커플 매칭 실패 가능성에 대한 여지를 남겼다.

최종 선택 전 마지막으로 질문할 기회가 주어진 '지목토크' 시간에서 "나이는 잘 모르지만 연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라는 돌직구 질문을 던진 '불꽃남자'에게 '단호박'이 "원래는 안 좋아하는데 오늘부로 바뀌었다"라고 호감을 나타내자, 이에 이수근이 "환승남 포기하지 마. 너 연하야!"라고 말해 모든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처음과 비교할 때 지금은 마음의 변화가 있나요?"라고 묻는 '국가대표'에게 '불꽃남자'가 의미심장한 답변을 해 '단호박'이 개인 인터뷰에서 "그런 말을 하지 말던가"라며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고, "촬영 끝나고 일정이 있으신가요?"라고 묻는 '꾸니'에게 '눈웃음'이 "오늘 하루 더 있다 간다"라고 말해 제작진이 환호성을 질렀다.

2024 제5회 보살팅 최종 선택에서 '국가대표'의 마음을 거절한 '불꽃남자'는 '단호박'을 선택했고 '단호박'이 그의 마음을 받아주면서 첫 번째 커플이 탄생했고 '환승남'이 준 신을 반납하며 '꾸니'를 선택한 '눈웃음'에게 '꾸니'가 지체 없이 '눈웃음'을 선택하며 두 번째 커플 매칭에 성공했다.

'불꽃남자'를 선택한 '백설공주'·'국가대표'와 '눈웃음' 선택한 '재수생'·'환승남'은 아쉽게도 보살팅에 실패했다.

88년생 '단호박'과 93년생 '불꽃남자'의 나이 차이에 대해 이수근이 "얼마 안 나네! 뭐 되게 많이 나는 것처럼"이라고 말하자 서장훈이 "말하는 것만 봐선 45살 되는 줄"이라며 '단호박'에게 일침 했다. 서울에 사는 '단호박'과 공주에 사는 '불꽃남자' 장거리 커플 탄생에 이수근은 "누나가 많이 도와줄 거야"라고 말했고 서장훈의 "누나 차가 빨라"라는 말에 이수근이 "공주 28분에 끊어"라고 거들어 웃음을 줬다.

이어 출연자들의 나이 질문에 "24살이다"라며 자신의 나이를 공개한 '꾸니'의 얘기를 듣고 수근 거리는 여성 출연자들에게 두 보살은 "'꾸니'의 장점이 노안 미남", "살짝 중후해 보이는 얼굴"이라고 평가했고, 이번 커플 매칭에 성공한 '단호박-불꽃남자', '눈웃음-꾸니'에게 20만 원 상당의 고급 베개를 증정하며 보살팅을 마무리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