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닥터슬럼프' 박신혜, 박형식에 진심 고백 "호감인지 감염인지"

  • 김나연 기자
  • 2024-02-11
'닥터슬럼프'의 박신혜가 박형식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고백했다.

11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에서는 여정우(박형식 분)에게 호감을 고백하는 남하늘(박신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전날 방송에서는 여정우가 외상 후 스트레스 증후군을 겪고 있었음을 깨달은 남하늘이 그에게 위로의 포옹을 하며 따뜻한 설렘을 자아냈다. 남하늘은 여정우를 만나 "너 외상 후 스트레스 증후군(PTSD) 증상 있지. 의료사고 후부터 악몽 꾸고 죄책감에 시달리고 반복될까 봐 두려운 거지? 네 잘못 아니잖아. 수술 중 일어난 사고고, 환자 측 과실이었을 확률이 높고"라고 말했다.

여정우는 "그래도 신경 쓰여"라고 털어놨고, 남하늘은 "그럼 말을 하지. 맨날 나만 털어놓고, 나만 위로받고, 나 신경 쓰는 거 아니냐는 헛소리나 하고"라고 속상해했다. 그러면서 여정우에게 숙면에 도움을 주는 와인, 잠옷을 사주는가 하면 이불 빨래를 도와줬다.

남하늘은 여정우와 이불 빨래를 하며 "너한테 호감 따위가 생긴 거 같아"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여정우는 "무슨 그런 얘기를 빨래 밟다가 하냐"라고 당황했고, 남하늘은 "사실 나도 잘 모르겠어. 면역력 약할 때 감염에 더 취약해지는 것처럼 마음이 약해진 상태라 너한테 더 쉽게 감염된 것 같기도 하고. 호감인지 감염인지 헷갈리는데 묘하다고. 우정보다는 진한데 좋아한다고 하기엔 섣부르고. 근데 일단 보류하는 게 맞겠지? 지금 넌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잖아. 당장 내일 재판이고, 빚이 38억 원이고"라고 했다.

여정우는 "이제 5억 6천밖에 안 남았어"라고 반박하며 "나 너무 힘든데 너 때문에 버텨. 조금만 기다려줘. 진한 우정인데 면역력이 약해져서 감염된 건지. 아니면 다른 어떤 감정인지. 뭐가 됐든 지금 이 모습으로는 싫으니까"라고 여지를 남겼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