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이석훈 닮은꼴→데프콘 취향女 등장

  • 최혜진 기자
  • 2024-02-09
ENA, SBS플러스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19기가 '모태솔로 특집' 2탄으로 돌아온다.

9일 '나는 솔로' 측은 오는 14일 방송을 앞두고 모태솔로들이 집결하는 '솔로나라 19번지'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솔로나라 19번지'는 전통문화가 살아 숨 쉬는 경북 상주에서 웅장한 시작을 알린다.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오프닝부터 잔뜩 흥분한 목소리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뭐가요? 모태솔로 특집!"이라고 힘차게 외쳤다.

이어 모태솔로라고는 믿기지 않는 19기 솔로남녀들이 등장했다. 멋스러운 슈트를 차려입은 늠름한 뒤태부터 스마트한 '안경 비주얼'까지,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단번에 사로잡은 모태솔로들이 시작부터 '솔로나라 19번지' 장악을 예감케 한다.

특히 댄디한 체크무늬 재킷을 입고 '솔로나라 19번지'에 입성한 한 솔로남을 본 데프콘은 "훈남 느낌이 좀 나네"라며 흐뭇해했고, 이이경은 "순간 이석훈 씨 닮았는데~"라고 '이석훈 닮은꼴'의 등장에 기뻐했다.

이어 단아한 분위기의 솔로녀도 등장하는데, 데프콘은 "모태솔로라고? 어머!"라고 감탄하며 '급 흥분'했다. 나아가 주위를 환하게 만드는 꽃미소 아우라의 솔로녀의 입성에 데프콘은 "너무 예쁘다! 봤어?"라며 입을 쩍 벌렸다.

다음으로 등장한 파격적인 레드 헤어스타일의 솔로녀는 "어떡해"라고 긴장한 모습을 보이고, 이이경에게 '이석훈 닮은꼴' 극찬을 받은 한 솔로남은 뭔가를 확인한 뒤,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모태솔로남의 표정을 읽은 데프콘은 "꽂혔네! 꽂혔어!"라고 예언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