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DKZ 재찬, 3월 데뷔 첫 日 팬미팅..MC는 펜타곤 유토

  • 최혜진 기자
  • 2024-02-08
보이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데뷔 첫 일본 팬미팅을 진행한다.

재찬은 오는 3월 22일 일본 도쿄 니혼바시 미츠이홀에서 'JAECHAN FANMEETING TOUR 'BEYOND THE UNIVERSE' in JAPAN'(이하 'BEYOND THE UNIVERSE')를 개최한다. 이는 지난해 12월 포문을 연 팬미팅 투어의 일환으로, 재찬은 앞서 서울과 대만에서 글로벌 팬들과 호흡했다.

재찬이 일본에서 팬미팅을 진행하는 건 2019년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 재찬은 더욱 많은 현지 팬들과 소통하고자 총 2회 공연을 준비했다. 재찬은 지난 팬미팅에서 미발매곡과 현지 인기곡 등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각별한 팬사랑을 전한 바, 이번 공연에서도 솔로 데뷔 앨범 'JCFACTORY'(제이씨팩토리)의 수록곡 무대로 솔로 아티스트로의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펜타곤 유토로 잘 알려진 아다치 유토가 팬미팅 MC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재찬은 지난해 9월 미니 1집 'JCFACTORY'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했다. 앨범에는 총 5곡의 자작곡이 수록됐다. 그중 타이틀곡 'Hello'(헬로)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의 청신호를 켰다.

한편, 'BEYOND THE UNIVERSE'는 재찬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 투어로, 우주 너머 어딘가에 있는 아리(팬덤명)와 행복한 추억을 쌓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재찬은 일본 팬미팅에 이어 홍콩, 마카오, 방콕 등 다양한 지역에서 'BEYOND THE UNIVERSE'를 이어간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