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비투비 육성재 측 "사생활 침해 자료 수집..법적 대응 진행" [전문]

  • 이승훈 기자
  • 2024-02-07

비투비 육성재가 악플러들을 향해 칼을 빼들었다.

7일 소속사 아이윌미디어는 "최근 육성재와 관련된 지속적인 허위 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 등이 이루어지고 있는 점을 확인, 자료를 수집하고 있으며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라고 밝혔다.

아이윌미디어 측에 따르면, 육성재의 보호를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 무분별하게 게시되고 있는 허위 사실 및 명예훼손, 악의적 비방 등의 내용이 담긴 악성 게시물, 댓글 작성자를 상대로 선처 없이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소속사는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관련 내용을 수집할 예정이며, "팬분들께서도 악성 게시물, 댓글을 발견하실 경우 당사 메일로 제보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육성재는 지난해 12월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아이윌미디어와 계약했다.

-다음은 육성재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윌미디어입니다.

최근 육성재와 관련된 지속적인 허위 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 등이 이루어지고 있는 점을 확인, 자료를 수집하고 있으며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 SNS 상에 무분별하게 게시되고 있는 허위 사실 및 명예훼손, 악의적 비방 등의 내용이 담긴 악성 게시물, 댓글 작성자를 상대로 선처 없이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후에도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관련 내용을 수집할 예정이며, 팬분들께서도 악성 게시물, 댓글을 발견하실 경우 당사 메일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육성재가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팬 여러분께서도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