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이비식스, 'GRAB ME' 음방 활동 성료..팬심 꽉 잡았다

  • 한해선 기자
  • 2024-02-05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GRAB ME'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

지난 1월 22일 여덟 번째 EP 'THE FUTURE IS OURS : FOUND'의 타이틀곡 'GRAB ME'로 컴백한 AB6IX는 지난 4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2주간의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8개월 만에 신보를 들고 돌아온 AB6IX의 타이틀곡 'GRAB ME'는 절망의 순간에도 희망의 손을 놓지 않고 팬들과 함께 사랑과 믿음으로 이겨내겠다는 AB6IX의 약속과 다짐이 담긴 곡. 이대휘가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담아낸 팝 락 댄스 장르의 곡이다.

AB6IX는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타이틀곡 'GRAB ME'의 청량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 실력, 프로다운 무대매너까지 선보여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미니 팬미팅 개최, 역조공 등을 통해 팬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으며 다채로운 콘텐츠 출연은 물론 다양한 아티스트와 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쳐 볼거리를 더했다.

2주간의 활동을 마친 AB6IX 멤버들은 "이번 타이틀곡 'GRAB ME'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노래, 멋진 무대 전해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고 또 팬분들이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덕에 더 즐겁게 활동한 것 같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오는 2월 말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팬콘서트를 개최,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