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마마무 문별, 정규 1집 타이틀곡 MV 티저 공개..강렬한 중독성

  • 최혜진 기자
  • 2024-02-05
걸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신보 첫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문별은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1집 'Starlit of Muse'(스탈릿 오브 뮤즈)의 첫 번째 타이틀곡 'Think About'(띵커바웃)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면이 전환될 때마다 문별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일상이 차례로 이어진다. 특히 문별이 카메라 정면을 향해 달려오거나, 댄서들과 어깨동무를 한 채 화면 밖으로 나가는 등 자유자재로 프레임을 넘나드는 연출에서 키치한 상상력이 돋보인다.

신곡 'Think About'의 후렴구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도 공개된 가운데,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단박에 귓가에 꽂힌다.

'Starlit of Muse'는 문별이 데뷔 약 9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으로, 문별(뮤즈)이 펼치는 작품(별빛)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문별이 직접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전반적인 앨범 관련 콘텐츠 구성에도 적극 아이디어를 낸 가운데, 첫 번째 타이틀곡 'Think About'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정규 1집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한편, 문별의 첫 정규앨범 'Starlit of Muse'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타이틀곡 'Think About'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