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상형 송일국" 16기 옥순 보살팅 첫 매칭 성공..돌싱 고백 '고민'[물어보살][★밤TView]

  • 윤상근 기자
  • 2024-02-05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인기 코너 '보살팅 시즌5'에 도전했다.

5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53회에서는 2024 보살팅 시즌5가 방송됐다. 방송에서는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라인업에 합류하며 시선을 모았다.

이번 보살팅 시즌5에서는 16기 옥순을 비롯해 미국 출신 키 183cm 장신 여성, 다이빙 국가대표 출신 셰프, 호텔리어, 주식 리딩방 사진 도용 피해남 등 화제의 출연자들이 등장했다.

앞서 16기 옥순은 지난 '무엇이든 물어보살' 출연 당시 "아버지가 1980년도에 100억원을 버셨다"라고 밝히며 성형, 남자친구 등 자신에 관한 소문을 직접 해명하며 주목을 이끌고 이수근으로부터 "보살팅에 나와"라는 제의를 받아들이고 "짝을 찾으러 또 나왔습니다"라며 '나는 솔로'에서 찾지 못한 인연을 2024 보살팅에서 찾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16기 옥순은 단호박이라는 닉네임으로 존재감을 뽐냈다.

두 MC는 1차 키워드 랜덤매칭 코너로 보살팅을 시작했다. 이어 사기꾼, 불꽃남자, 환승남, 재수생 등의 닉네임을 가진 남성들이 공개됐고 1차 매칭이 완성됐다. 서장훈은 "남성들의 인물이 다 좋은데 한분 정도가 글쎄요"라고 말하며 의미심장한 말을 덧붙였다.

16기 옥순은 환승남과 1차 매칭이 됐다. 환승남은 앞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20번 이상 이직을 해서 고민을 드러낸 남성이었다. 이외에도 7년차 소방관과 보살팅 재도전 남성도 합류했다. 16기 옥순은 "너무 훌륭하세요"라며 환승남의 첫인상을 건넸다.


이어 16기 옥순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모든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사람"이라고 말했고 "외형적으로는 송일국이고 100만원을 벌어도 (직업적으로) 즐길 수 있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16기 옥순은 제작진 인터뷰에서 환승남에 대해 "촐랑댄다고 해야 하나"라며 웃음을 지었다.

이후 매력 발산 시간에서 16기 옥순은 '지금 이 순간'을 불렀다.


이후 16기 옥순은 7년차 소방관으로 자신을 소개한 불꽃남자의 노래 장기자랑을 보고 "웬만해서 노래에 반하지 않는데 노래를 너무 잘했다. 거기서 조금 눈에 들어왔다"라며 호감을 표시했고, 이어 사랑의 깃발 체인지 코너에서 자신의 1차 짝꿍인 환승남을 선택하지 않았고 "인연은 여기까지"라고 웃으며 답했다. 이후 커플 재매칭 순서에서 불꽃남자와 환승남과 마주했고 결국 불꽃남자와 매칭에 성공했다.


이어진 식사 데이트에서 16기 옥순은 불꽃남자와 마주하며 어색함 없이 대화를 나눴다. 두 사람은 적극적인 자세로 서로를 알아갔고 인스타그램 맞팔도 하기도 했다. 16기 옥순은 "노래를 듣고 눈물이"라며 감동한 모습도 보였다. 다만 "'나는 솔로' 나에 대해 모르는 사람과 대화해본 적이 없다. 돌싱인데 이분에게 말할 게 많은데 어떻게 하지"라며 고민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예고편을 통해 소방관의 고민의 표정이 더해졌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