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밤에 피는 꽃' 이종원 어깨에 기댄 이하늬.."묘한 관계 변화"

  • 김나연 기자
  • 2024-02-03
'밤에 피는 꽃' 이하늬와 이종원이 애틋한 분위기 속 둘만의 시간을 보낸다.

3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극본 이샘, 정명인·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 8회에서는 조여화(이하늬 분)와 박수호(이종원 분)의 은밀한 만남이 그려진다.

앞서 7회 방송에서는 명도각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여화와 수호가 갑작스러운 석정(오의식 분)의 등장으로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수호가 여화의 얼굴을 가려주기 위해 쓰개치마를 덮고 품에 안는 돌발 행동을 하면서 시청자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7회 방송 시청률은 전국 기준 13.1%(닐슨 코리아 제공)로 자체 최고 기록은 물론 최근 2년간 MBC 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 기록 또한 경신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8회 방송을 앞두고 '밤에 피는 꽃' 측은 여화가 수호의 어깨에 기대어 있는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한층 가까워진 듯한 두 사람의 거리감이 이들의 관계 변화를 짐작게 하며 심장박동수를 끌어올린다.

이날 방송에서 수호는 의문의 살수로부터 위협을 당하고, 찰나의 순간 기시감을 느낀다고 해 그를 노리는 자들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이를 목격한 여화는 수호를 도운 뒤 혼절한 그를 데리고 물레방앗간으로 몸을 피한다.

그곳에서 수호는 여화에게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는다. 생각지도 못한 수호의 이야기를 들은 여화는 놀라움과 안타까운 마음을 동시에 드러내며 만감이 교차한다고 해 두 사람의 만남이 더욱 궁금해진다.

'밤에 피는 꽃' 제작진은 "여화와 수호가 점점 가까워지면서 예상을 뒤엎는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이 그려질 예정이다. 두 사람의 묘한 관계 변화와 이로 인해 벌어지는 더욱 흥미진진해질 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