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환상연가' 박지훈→홍예지, 카메라 밖 무장해제..비하인드 공개

  • 안윤지 기자
  • 2024-02-02
'환상연가'의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가 공개됐다.

2일 KBS 2TV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연출 이정섭) 측은 과몰입을 잠시 해제시킬 주조연 배우들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대방출했다.

먼저 주연 배우 박지훈(사조 현, 악희 역)은 매 순간 모든 장면에 진심을 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 중 이중인격 왕 역할을 맡아 상반된 두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열연중인 박지훈은 꼼꼼하게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하고 감독님의 디렉팅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이다.

신인답지 않은 단단한 연기력과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사랑받는 홍예지(연월, 계라 역) 역시 진지하게 리허설에 임하고 있다. 홍예지는 빈틈없는 액션 연기를 위해 끊임없이 합을 맞춰 보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개구쟁이 같은 미소를 짓거나 천진난만하게 웃음을 터뜨리는 등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극이 전개될수록 본색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사조 융 역의 황희 역시 프로페셔널한 눈빛과 표정으로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8회에서 그는 악희와 치열한 접전을 벌이며 분위기를 압도하는 클라이막스 씬을 탄생시킨 바 있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황희의 모습에서는 그 노력을 짐작케 한다.

뿐만 아니라 '환상연가' 분위기 메이커로 맹활약중인 우현(능내관 역), 신기환(홍군 역) 등 조연 배우들의 환한 얼굴도 포착됐다. 이처럼 최고의 케미스트리로 더없이 완벽한 팀워크를 만들어낸 '환상연가' 속 배우들의 촬영 현장이 공개되면서 드라마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