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한상진, 리조트 대표 이사된다

  • 안윤지 기자
  • 2024-02-02
배우 한상진이 새로운 모습을 보인다.

2일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상진이 디즈니+ 오리지널 '로얄로더'에 출연한다.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다.

극 중 한상진은 강오그룹 강중모(최진호 분) 회장의 첫째 아들이자 강오 리조트 대표이사 강인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온갖 스캔들의 중심에 서 있는 '스캔들 메이커' 강인주는 툭하면 히스테리를 부리는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인물이다. 새엄마 장금석(김호정 분)의 야심을 누구보다 잘 아는 인주는 그녀를 끌어내리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칠 전망이다.

연극 무대와 드라마를 오가며 차근히 연기 내공을 다진 한상진은 드라마 '하얀거탑'으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드라마 '이산', '웰컴2라이프', '해치', '뿌리깊은 나무', '솔약국집 아들들' 외에도 영화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나인데이즈', '자칼이 온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입지를 굳혔다.

뿐만 아니라, 다수의 예능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한상진은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장르 구분 없이 '만능 엔터테이너' 활약을 펼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를 통해 오랜만에 본업으로 돌아와 연기 변신을 시도하는 한상진의 새 얼굴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로얄로더'는 오는 28일 공개된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